• Home > 고객지원 > 자주하는 질문
  • 자주하는 질문
직장인 입니다. 골드스탁 생방송과 문자추천(SMS) 중 어떤 서비스가 좋은가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직장인 또는 잦은 외근이 많은분, 본업이 바쁜분들을 위한 “문자추천(SMS)반” 을 이용하시는 것이 수익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골드스탁 생방송은 어떤분들이 이용하는게 좋은가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전업투자자 및 비교적 매매가 자유로운 분들은 “실시간 골드스탁 생방송” 의 리딩을 이용하시면 수익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요금 결제를 했습니다. 자동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나요? 고객센터로 연락 해야 하나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골드스탁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요금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후 재로그인 해주시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(생방송 결제자는 문자추천(SMS) 게시판 이용불가, 문자추천(SMS) 결제자는 생방송 게시판 이용불가)

소액투자자 입니다. 소액투자자는 요금부담으로 이용이 힘든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소액투자자분들은 아무래도 서비스 금액이 부담이 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골드스탁에서은 소액투자자도 가능합니다.
골드스탁 최고의 전문가들이 엄선한 종목! “핵심추천종목” 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이용방법은 핵심추천주 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핵심추천주는 전문가의 A/S를 받을수 있는지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핵심추천주는 올려주신 전문가의 A/S 를 종료까지 친절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무료회원 입니다. 종목상담을 받을수 있나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무료회원은 종목상담권을 구매하셔서 종목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형식적인 답변이 아닌 한줄 한줄에서 감동을 느낄수 있는 제대로 된 종목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만료 시점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회원 만료전에 SMS로 만료에 대한 공지가 발송 됩니다. 또한 회원정보 MY페이지에서도 만료일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 한가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 합니다.
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받으실 e메일주소를 기재후 FAX: 02-2603-9948번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서비스 사용중에 개인 사정으로 일시정지가 가능 할까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골드스탁은 개인의 장기출장, 입원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이 힘들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일시정지를 요청하시면,
즉시 잔여기간이 정지되며 향후 이용이 가능하실 때 이용정지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.

환불이 가능한가요? 어떻게 이뤄지는지요?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타업체의 경우 터무니없는 내용의 사유로 환불을 해주지 않습니다. 그러나 골드스탁은 언제든 요청시에 해당 서비스의 월 요금의 10% 차감+서비스 일할계산 금액을 차감한 전액을 환불하고 있습니다.

생방송회원 입니다. 문자회원으로 이동이 가능한가요? 반대로 문자회원은 생방송회원으로 변경..

골드스탁 입니다 회원님..^^
생방송회원에서 문자회원으로 변경 가능합니다. 반대로 문자회원에서 생방송회원으로 변경 가능하며
이경우 골드스탁 고객센터 2603-9949번으로 연락 또는 1:1 고객문의로 변경 요청 하시면 됩니다.